바로가기 메뉴
본문내용 바로가기
하단내용 바로가기
학회소개
인사말
임원진
평의원회
위원회
지회
연혁
회칙
회원 가입안내
사무국 안내
공지사항
학술행사
국내외 행사소식
학회 학술행사
행사 포토갤러리
자료실
학회 자료실
동영상 자료실
핵의학기술 가이드라인
원자력관계법령
지식창고
관련 사이트
커뮤니티
News Letter
회원 자유게시판
Q&A
회원 동정
회원 검색
마이페이지
핵의학 알아보기
영상검사
검체검사
PET
HOME
로그인
회원가입
English
Q&A
페이지 경로
Home > 커뮤니티 > Q&A
4 quadrant bar phantom QC 방법에 대해 알려 주세요.
작성자
김재완
등록일
2013-03-13
조회수
437
지멘스 ecam r-camera 사용중이며, 4 quadrant bar phantom을 사용하여 QC를 진행하려 합니다. 요즘에는 잘 사용하지 않는 방법이라 정보를 얻기 어렵습니다. 여러 선생님들의 소중한 답변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목록
커뮤니티
News Letter
회원 자유게시판
Q&A
회원 동정
회원 검색
마이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