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본문내용 바로가기
하단내용 바로가기
학회소개
인사말
임원진
평의원회
위원회
지회
연혁
회칙
회원 가입안내
사무국 안내
공지사항
학술행사
국내외 행사소식
학회 학술행사
행사 포토갤러리
자료실
학회 자료실
동영상 자료실
핵의학기술 가이드라인
원자력관계법령
지식창고
관련 사이트
커뮤니티
News Letter
회원 자유게시판
Q&A
회원 동정
회원 검색
마이페이지
핵의학 알아보기
영상검사
검체검사
PET
HOME
로그인
회원가입
English
Q&A
페이지 경로
Home > 커뮤니티 > Q&A
안녕하세요
작성자
이혜정
등록일
2012-03-05
조회수
66
안녕하세요^^ 한국의학연구소 핵의학실입니다 작년 2011년도 2분기 정도관리 공문이 분실되어 다시 부탁드려도 될런지요 너무 늦게 부탁드려 죄송합니다.
목록
커뮤니티
News Letter
회원 자유게시판
Q&A
회원 동정
회원 검색
마이페이지